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MBC아나쁘지않아운서채용]서류전형 같이 합시다! 하나:하나밀착 컨설팅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2:42

    >


    만나서 반갑습니다최미연 자기 은서입니다드디어!20하나 7년의 지상파의 채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채용채용을 받을 때마다 항상 가슴이 뛰었습니다.그러던 중에 갑자기 걱정이 되었습니다.


    나는 아직 준비가 안 됐는데 채용공고는 왜 이리 빨리 돌아올까.채용공고를 보면 가슴이 설레이면서도 늘 쫓아다니듯 초조했어요. 예를 들어 여러분도 그렇지 않습니까?앞으로 20일도 남아 있지 않는 하나차 서류 전형.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모르는 것은 없습니까?저에게 카카오톡과 댓글로 물어보는 수많은 질문들이 지금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답답함을 대변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아나운서에 도전하는 그 길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한차 전형을 넘어설 수 있게 자기 소개서 작성, 60초 자기 소개의 작성, 생동감의 연설, 이미지 컨설팅 동영상 촬영까지 모든 부분을 챙겨서 드릴 생각입니다. 단,이번에는단순한특강이아니라정예기의실질적인지원을위해하나:하나의밀착컨설팅을진행하겠습니다.


    >


    그러면 본격적으로 커리큘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 단계] 명확한 콘셉트를 도출한다.


    >


    1차 전형은 서류와 동영상입니다.즉, 내가 누구인지를 글과 영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자기소개서 작성 때부터 여러분만의 명확한 콘셉트를 만들고자 합니다 저는 LG에 근무하면서 PD와 아나운서 후배를 채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 지원자분들의 자소서를 보면서 가장 아쉬웠던 점은 자소서만 보고 어떤 특징을 가진 사람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저는 여러분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여러분이 살아온 경험 속에서 차별화된 에피소드를 찾고 싶습니다.


    2단계:60초 자기 소개를 위한 전략


    >


    한 사람분의 자기소개를 무조건 참신하게 작성한다고 해서 면접관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아는 인사팀 지인들을 만나 자신의 내용을 살펴보면 이런 얘기를 하겠죠. '제발 얘기 좀 해 달라', '참신함이 아니라 진정성이 필요하다.' 학원에서 배워온 참신한 댓글이 다른 사람이 써준 글을 외롭게 줄거리를 하는 자기 소개가 면접관들의 눈에는 다 보인다는 거죠. 만약 여러분이 면접관을 사로잡고 싶다면 좋은 삶과 내용을 녹인 진심 있는 자기 소개가 필요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솔직한 한 사람 분의 강론 이야기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3단계:생동감 넘치는 연설 기교


    >


    60초 자기 소개 촬영을 위해서는 코멘트를 하나 00Percent완벽하게 숙지하여야 합니다.내가 60초 자기 소개 컨설팅을 행하면 저의 자기 소개하지 않을 사람이 있습니다.스크립트를 외우지 않으면, 이야기의 맛이 잘 살아나지 않습니다. 쓸쓸한 제스처나 표정도 불가능합니다.무미건조한 스피치는 아무런 매력도 전달할 수 없을 것입니다.여러분의영상에서신입아나운서의과즙맛이똑바로나야면접관의기억에오래남을수있습니다 생동감과 에너지 흰색으로 넘치는 60초 자기 소개를 위해 리듬의 연설과 몸짓, 표정까지 밀착 지도하고 드릴 예정입니다.


    4단계: 뛰어난 리드 하는 것


    >


    아쟈싱 운서로 깨끗하고 단정한 외모는 생명과 함께 슴니다.그 때문에 화면에 잘 자신과 헤어 스타 1, 메이크업, 의상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여러분이 완벽한 발성과 발소리, 이렇게 콘텐츠를 갖고 있다고 해도 이 외적인 이미지는 맞지 않는다.면 1차 전형의 고비를 넘기가 쉽지 않기 슴니다. 나는 칼라즈 출신의 이미지 컨설팅 전문가와 협업하여 여러분에게 퍼스널 컬러는 물론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맞춤형으로 제안하고 싶다.


    5단계:포토샵 한 듯 한 영상 촬영


    >


    최신은 영상도 수정해 주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하지만 MBC는 단호하게 후보 선정을 금지했습니다.설마 수정할 거라고 어떻게 알겠어요?MBC는 영상전문가 집단입니다 그러면 저희는 솔직히 촬영을 해야겠네요.영상 화면은 매우 엄격합니다. 조명과 카메라, 수준 등 여러 요소가 잘 결합되어야 최적의 컷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조명입니다. 스튜디오의 인위적인 조명도 좋지만 화창한 낮에 자연광으로 촬영했을 때의 인물이 가장 사랑스럽고 나쁘지 않습니다. 나는 빛이 좋은 스튜디오를 빌려서 햇살이 가득한 상쾌한 영상을 만들어주고 싶다.촬영은 이 폰 7과 G4로 진행된다.*에 그는 색 온도가 높아 G4는 색 온도가 낮아 촬영했을 때, 고민이 많이 다릅니다.두 중국에서 좋아하는 고민에서 촬영한다.


    ■MBC에 대한 일 : 일 밀착 컨설팅


    >


    *매번 90분씩 진행됩니다. *모든 하나의 테두리는 개별적으로 진행됩니다.*촬영은 3월 8하나 수요 한개에 진행합니다.*상술한 컨설팅을 제외한 모든 강의는 최미영 아본인운서가 집접하여 진행합니다. 제가 뭔지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지금 학원을 안 다니고 홀로서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분들, 역시 학원을 다니고 있긴 한데 하나: 한 가지 밀착 컨설팅을 받으려는 분이라면 누구이고, 자기 신청 가능합니다.다만....모든 단계를 충실히 받기를 원하고 있으면 충분했다 1거리를 두고 신청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시간적 여유가 있을수록 준비과정이 충실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