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시들지않는 생화 보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51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네요.여러분, 오 늘 그랬던 자리 한 자리를 즐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저는 교통 체증을 겪었군요.정체 현상이네요.광주 금남로 시내를 다녔는데 많이 막히네요.​​​


    >


    광주 시들지 않는 생화 보존화 천일화 시계, 플라워 액자


    >


    광주 시들지 않는 생화보존화천 첫화 시계 플라워 액자가 수황치열 앨범에 있는 사진으로 장식해봤어(웃음)


    >


    핑크 컬러의 led 조명을 켜고 찍었네요.~~​


    >


    모두 컷은 이런 형태입니다~~^ 때에는 그만뒀습니다.주문시에 정상 가동되고 있습니다.


    >


    >


    사진으로 조명을 켜고, 주위도 밝은 상태로 찍은 컷입니다.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수국으로 만듭니다.보존처리한 수국꽃으로 어레인지 했습니다.


    >


    >


    >


    >


    >


    레드 컬러입니다.


    >


    레드컬러를 찍은 컷입니다...


    >


    >


    >


    레드 컬러 근처에 찍은 샷^^레드인데 led가 검정색 두건요~^^1타 3 있습니다


    >


    >


    >


    >


    >


    핑크컬


    >



    >


    >


    >


    핑크색인데 led가 끊어지면 거울이 되겠죠?^^한 타석 3 있습니다


    >


    >


    핑크 전체 샷


    >


    ​ ​ 주문 문의 0하나 0 5602 0058뿌리 작업 둔 자격 과정 상다소움 ​데 힌 민국 길버트 공예 센터 ​ ​#프리 작업 둔 자격 과정#플라워 시계#플로리스트 자격증#손으로 만든 시계 ​


    댓글

Designed by Tistory.